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피타임 관리자계정 설정

by 데니즈T 2017. 9. 21.

아이피타임 공유기 설정 페이지에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다만 기본 초기값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계속 놓아두신다면 다른 사람이 와이파이로 내 공유기에 들어와 마음대로 공유기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유기를 구매하시면 바로 아이피타임 관리자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합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해 아이피타임 공유기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링크 : http://192.168.0.1

 


공유기를 처음 구매하시고 관리자계정의 설정을 바꾸지 않으셨다면 초기의 로그인 이름은 'admin', 비밀번호도 'admin'입니다. 위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보안문자를 입력해서 로그인하겠습니다.



아이피타임 설정 페이지에 로그인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관리도구'를 눌러주세요.


여기서는 네트워크 관리, 무선랜 관리 등 아이피타임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그 외 보안 기능과 특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아이피타임 관리자계정을 설정하기 위해 좌측 메뉴 중에 '시스템 관리 -> 관리자 설정'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여기서 관리자 계정 및 설정에서 새 관리자 계정에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관리자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새 관리자 암호에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관리자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옆에 보이는 보안문자를 입력하고 '새 계정 적용'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로그인 인증 방법 설정에서 세션방식이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데, 10분간 미사용시 자동 로그 아웃되는 방식으로 하겠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설정 페이지에서 로그아웃되는게 싫으면 '기본방식'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관리자 E-Mail 설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댓글